신영복 선생님을 저자초청 토론회의 저자로 초청하고자 이렇게 방명록에 글을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보령시에 거주하는“보령 책익는 마을”이라는 독서클럽의 이영준이라고 합니다.
(☎010-6746-7898, juns2000@dreamwiz.com)
다름이 아니오라 보령 책익는 마을에서는 2개월에 한 차례씩 책익는 마을 회원 뿐만아니라 보령시에 거주하는 시민들과 함께 하는 저자초청 토론회를 개최하여 왔고, 이번 제4회 초청저자로 신영복 선생님을 초청하고자 합니다.
초청일자는 4월 17일(금요일) 저녁 7시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4월 17일이 어렵다면 4월 10일(금요일) 7시나 4월 24일(금요일) 7시도 가능합니다.
꼭 신영복 선생님을 저자로 모시고 보령 책익는 마을 회원들과 선생님의 토론도서를 읽은 보령시민들과 함께 하는 토론회자리가 마련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토론회에 참석하는 인원은 책익는 마을 회원과 토론회에 참석하는 보령시민들을 포함하여 약 30명 정도가 평균입니다.
토론회 시간은 30분간의 저자의 모두 발언시간과 1시간 정도의 토론으로 이루어지고, 토론 후에는 저자를 모시고 간단한 뒷풀이를 하고서 토론회를 마치는 순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토론회에서 토론할 도서는 저자가 추천하는 도서를 기준으로 토론회를 진행하고, 독서클럽회원들은 저자의 모든 저서를 읽는 전작주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보령 책익는 마을은, 다음에 “보령 책익는 마을”이라는 이름으로 카페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http://cafe.daum.net/thinders)
신영복 선생님을 제4회 보령 책익는 마을의 저자초청 토론회의 저자로 꼭 초청하여, 책익는 마을 회원들 뿐만아니라 선생님의 도서중 토론할 저서로 선정된 도서를 읽은 보령시민들과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